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해, 고객가치 실현, 프로세스 준용, 지속적인 개선하는 것을 원칙으로 삼고 적극 실천합니다.
| 품질경영방침
고객가치 실현
고객의 요구사항을 이해하고,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프로세스 준용
일관된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프로세스를 숙지하고 적용한다.
지속적인 개선
조직 내에서 개선을 장려하며, 비즈니스 환경 변화에 대응할 수 있도록 한다.
| 품질목표(KPI)
고객만족도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결과 만점 달성
공정관리
공정지연에 따른 지체상금 발생액 Zero 달성
현장 수행 품질 강화
수행 품질 강화를 위한 혁신활동 평가 90% 초과 달성
| 프로젝트관리플랫폼
개요
kt engineering은 전사 프로젝트의 체계적인 공정관리를 위해 전용 플랫폼인,PiMS(Project integrated Management System)를 개발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PiMS는 당사의 PM(Project Manager)이 MS Project를 활용하여 공정계획을 작성하고,전사 공정관리플랫폼에 등록 및 관리하여 프로젝트 라이프사이클(PLC) 전반에 걸친스마트 프로젝트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또한, 고객은 PiMS를 통해 원하는 때 PC 또는 스마트폰을 통해 고객 프로젝트의 공정현황을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주요 기능
실시간 프로젝트 현황 공유(to. 고객)
고객↔PM 간 상호 의사소통
WBS 진척도 관리
공정계획/이행도 분석 기반 자원 관리
PiMS 인증제 운영
전사 공정관리 역량 상향 평준화를 위해 자체 평가/인증제도 운영
PMBOK 기반 지식, WBS 작성, MSP 사용능력을 평가하며, 이론/실기 테스트를 통해 개인별 공정관리 능력 등급 결정
온라인 아카데미 운영, 현장 1:1 교육, 공정관리 PRO 및 CA(Change Agent) 운영
더보기
인증서
품질경영시스템(TL9000/ISO9001)
인증번호
T10-007
인증기간
2010.7.6일 ~ 2025.8.5일
인증범위
ISO9001 - 정보기술 데이터 네트워크시스템의 설계, 개발, 감리, 컨설팅, 설치 및 유지보수서비스. 에너지 절약사업 관련 정보통신공사, 전기공사, 소방공사의 설계 및 설치